공군 vs 웅진 경기에서


드디어 출전한다!!!!!!!!!!



야식드랍의 하단 경기예고에서 낚였던 스타팬들은
이번주 토요일만을 기다리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막병승의 중계가 아니고...... 전용준-엄재경-김정민 중계의 온겜넷 방송임 ㅠ_ ㅠ 흑



뭐......... 화요일 경기가 아닌걸 감사해야 하나? ㅠ_ ㅠ



아무튼................. 폭풍저그 홍진호!!



공군 입대 후 첫 경기 확정이다!!!!!!!!!!!!!!!!!!!!!!!!!!!!!!!!!!!!!!!!!!!!!!!!!!!!!!!!!!!!!!!!!!!!!!!!!!!!!!!!!!!!!!!!!











<2월 21일 오후 1시 온게임넷 방송>

공군 ACE vs 웅진 Stars

홍진호 - 김남기





저저전이군....

좋아~~~~~~~~~!!!










아 근데.....

계속 케텝이랑 같은 날 경기하는 공군 때문에
두 경기 모두 집중해서 보기가 좀 힘들긴 하다


1월부터 거의....... 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