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로스트사가 MSL의 메인매치였던
송병구 vs 한상봉


사실 어제전에는 병구가 이기느냐 지느냐만이 관심이 큰 경기였지만
한상봉의 활약과 또 거기에 지지않는 투혼을 보여준 송병구 덕분에
대박매치로 자리잡게 되었다.



아 어제 진짜 재밌었는데



MSL 방송이 끝날즈음.....
다음 경기를 예고해주는데
프로리그 예고에서..... 바로 오늘!!

CJ와 삼성전자의 경기가 있었던거다.



아무리 그래도 둘이 또 만날래나.... 했지만

웬걸~!!!!


병구가 나왔고

또... 거기에 상봉이까지 출전!!


쇼뱅록 4경기가 이어졌다.




역시 상대전적이 엎치락 뒷치락 하는것도 보는 입장에선 신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무엇보다도 승기를 잡은 병구가 환하게 웃는것 때문에도 큰 화제가 됐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늘 상봉이는 결코 웃어주진 않았다 ㅠ_ ㅠ





하지만?

이런것쯤이야 하는 상봉이의 세리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둘의 경기를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을 듯!!











'쇼뱅록'의 시작, 로사 MSL부터 오늘 프로리그 경기까지



2009-02-14
로스트사가 MSL 16강 1주차 H조 송병구 vs 한상봉 1경기 - 카르타고













2009-02-21
로스트사가 MSL 16강 2주차 H조 송병구 vs 한상봉 2경기 - 비잔티움2













2009-02-21
로스트사가 MSL 16강 2주차 H조 송병구 vs 한상봉 3경기 - 데스티네이션













2009-02-22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3R 5주차 CJ Entus vs 삼성전자 칸 4경기 : 한상봉 vs 송병구 - 타우크로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