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아

윤열이가 나온 스친소를 보고나서.......




뭐라 말로 표현하지 않아도 다들 알겠지 ?..................









얄이가 춤을 출거란건 처음부터도 예상을 했었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벼보, 텔벼 이런건 정말 귀여웠어........

(난 스타보면서 생기는(?)
웬만한 관문도 다 통과하는 편인데....

스친소는 정말.......
프로그램 자체도 병맛이고.........

참 보기가 힘들었다..)




마린 파뱃 뭐임? ㅠ ㅠ
진짜 뜬금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 되는것도 알고 봤는데
나름의 반전을 꾀한거였구나......

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붐은 갈수록 비호감 × 비호감.....
비호감 ∞의 끝을 향해 달리는듯.........

무한대의 끝이란...... ?










 

벼댄스 얄댄스 팝핀벼 로벼트 골리앗춤 벼카닉춤 등등
많은 애칭(?)을 낳은 이윤열의 댄스 되겠다.....





춤 영상이라면 널리고 널렸으니....... ㄷㄷㄷ
생략하기로 하고
(한번 본것으로 난 ...... 그냥.... 패스 !! ㅋㅋㅋ


사실 난 콩댄스도 아무렇지 않게 보는데....
공중파라서 그런지 ....
내가 별로 안좋아하는 프로라서 그런지
별로 안좋아하는 연예인들도 나와서 그런지
모든 이유가 다 맞는지.... ㅋㅋㅋㅋㅋㅋ


여하튼... 다신 스친소 보고싶지 않아.....................



첨부터 끝까지 다 본게 이번이 처음이다....

이게 다 이윤열 때문이다....)











이럼에도 불구하고 스친소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


얄이의 글씨가 너무 이뻤기 때문이다 !!!








역시 대문호 벼밍웨이님 답죠 ^_^


벼르나르 벼르벼르
이 닉넴 듣고 뿜었다
푸하하하



유리로 만든 수영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얄이 센스가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붐 친구도 글씨는 잘 쓰던데
다른건 영............







암튼 얄아.......
공중파......
그것도 험난한 예능 찍는다고
참 힘들었겠고......

이것때문에 앞으로도 좀 힘들것 같고..... (-┏)



소시랑 당구장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아이쿠



앞으로 있을 8강 경기도 잘하구!!!!!
프로리그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고....


내 주위 사람들이 뭐래도....

내가 생각하는 넌 최고의 프로게이머이고


또 그걸 알아주는 사람들 또한 많으니까!!!!
힘내 !!!!!!!!


화이팅이다 - !!












p.s. 여기다 적긴 좀 뭐한 말일지도 모르겠지만
역시나 이스포츠 판이 옛날보단 커졌다곤 해도
여전히 프로게이머들 무시하는 경향이 있어서
정말 기분이 나쁘다............


아무리 친분이 있는 사람들이래도 ...... 그런 말을 들으면...
참...... 기분이 좋지 않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