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올킬 * ㅇ *





찬수 올킬에 이어 명수 올킬까지



우왓 !!!




아 개인적으로 물론....
명수가 올킬한것도 기뻤지만

보성이가 그렇게 져서 좀 안타까웠다.



찬기...... ㅠㅠㅠㅠ


MSL은 잘 좀.......







아...

온겜넷에서는
CJ가 ....... 이겼음

정우 1승 + 형태 3승


형태 하악.....

역시 형태 경기는 재밌다.



그리고.....
역시
벙커링은............................................................
좀 그르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운이 불쌍 ㅠ ㅠ








 

_ 오늘 순위.................... _










다음 프로리그는 1월 31일에...



설 연휴에도 양 방송사에서 방송하는
이벤트 방송 나도 보고싶다악

(집에 엠겜 안나오던데 ㅠㅠ 흑...
MC 대격돌 짱 재밌을거 같던데

나중에 서울 올라와서 컴으로 봐야지;)










p.s. 온겜넷 프로리그는 정만이 뿐인데 ; ㅁ;


ㅠ_ ㅠ 흑........................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