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우 vs 박대경) vs 박성준

.
.
.


박대경 vs 박성준

.
.
.


박성준 16강 진출 !!!!!!





이야

성준이는 정말 토스에겐 질것 같지가 않네




왜케 잘하니





경기를 못퍼오는게 좀 안타깝다.






오늘 경기는 아무래도.......


중계 게시판 리플때문에 더 재밌었다.








_ 금요일 경기 예고 (36강 마지막) _










_ 현재 16강 진출자들 _





테저프
5 : 5 : 5


종족 비율, 진짜 딱이네





엄옹 말대로 예전엔
랜덤까지

5 : 5 : 5 : 1

이였던 적도 있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