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 복귀 후 3달째인데


드디어 포텐 터져주는 고인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비록 테란까 이긴 하지만
그래도 테란 하는 애들 중에 좋아하는 애들도 많은데
고인규도 그중 한명!!



물론... 오늘 경기는 일장이가 끝을 내줬으면...... 하고도 바랐었는데 ^_^
ㅋㅋ

그래도 택 잡은걸로 만족하고 ~







아아아 오늘 인규의 경기는 참 훌륭했다 !!!



오늘 인규 경기 나갑니다 ~







5경기 조일장 vs 고인규 - 신추풍령











6경기 김윤환 vs 고인규 - 신청풍명월











7경기 김윤중 vs 고인규 - 콜로세움2




















잉규껌에 약물 검사 해야된다고도 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증말 ㅋㅋㅋㅋ


본인도 3킬 하고나서 기분이 째지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벼보트 세리머니 보여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얄이는 무슨 죄니 ㅠ_ㅠ )














그런데.............

오늘은 화요일......
온게임넷 경기는 7경기까지 갔다.


후아~



그래도 옛날보단 경기를 볼 때.. 좀 낫긴 한데.......

이렇게까지 길어지면 그래도 좀..... 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