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CJ랑 웅진이 1승씩 하고
승점은 각각 3점, 1점을 올렸다.








온본부 방송은 캡쳐를 안해서 없고..





오늘 김승현, 신상문 대박..... * . *


아 시금치가 퍼펙트 올킬할 분위기였는데
흔들린게 아쉬웠다 ㅠㅠ




그리고 역올킬로 신상문이 분전했지만

결과론 용태가 이겼음...




용태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경기 다 흥미로웠다.


염이 진것도 좀.. 아쉽긴 했다.

주구라, 진무비 두 카드로 이길줄은 몰랐음 ㅋㅋㅋ
CJ에서 한명정도는 더 나올줄 알았음










p.s. 개인적으론 명수가 올킬하는것도 바랐었는데



쌍둥이 올킬 + .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