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라운드 들어서는........... 글 올리기가 귀찮아져서 안올리고 있는데



내가 안 지켜보는 줄 아냐 ?????




다 보고 있거던.....








하아...



어제,,,

르까프에게 3:0으로 질 줄은 몰랐지 말이다













알았으면 안봤을듯 -_ -




어제는... 제동이 빼고
양방송사 경기에 나온 저그들 다 졌고





그나마 제동이가 이긴 것도..

테영호였으니........ -_ -










이렇게... 케텝도 ㅅㅈ하고

요즘 저그들은.. 누구라고 얘기할것도 없이 ㅅㅈ하고


저그 캐 암울한거 맞거든요 ㅠ_ ㅠ 흑




어제 명운이는 정말 .................

이성은 경기에서 그걸 지냐
으악


내가 .... 요즘 스타 볼 맛이 안나

ㅠ_ ㅠ






어제 프로리그 보고나서는
바투 스타리그는 ...

물론 하는지도 잊어버렸지만


보싱이도 떨어지고;;



윽......


이래저래 재미가 없고나.....









요즘은 무도 옛날거 다시 보는 재미로나....


우리 h양 보는 재미로나.....






케텝이랑 저그들 아니라도

난 지금 걱정거리가 너무 많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



돌아버리겠어....... ㅠㅠㅠㅠ



흑.....




잘 좀 해라 얘들아........ ㅠ_ ㅠ








p.s. 요즘 배병우........
외모에 물이 올랐다...


왜 이렇게 이쁘냐?????



왜 이렇게 예뻐보이냐 ㅋㅋㅋㅋㅋㅋ


너 여친 생겼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 미안.......... 뱅...


누나가 정신이 좀.....

그르니까.. 늬들이 잘하라그.... ㅠ < 책임 전도 ㅋㅋㅋ







하여간

이렇게나 속 태우는 너희들..



사랑한다



열심히 해다오 ㅠ_ ㅠ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