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배팅 걸었으면 대박인데



내 애낌이들 둘이서 폴짝 하고 올라갔고만





김 캐스터님이 이런 결과를 예측이나 하셨냐고 했지만
난 당당히 대답했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딴소리지만
엠겜 홈페지 뭐가 리뉴얼 됐다는거냐..... ?

그대로 같은데 ........


로그인은 안해봐서 모르겠다 ..









1경기............ 박재영 vs 이재호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재영아


이래서 니 경기는 꼭 챙겨본다 ㅋㅋㅋㅋㅋ



물론 경기볼 당시엔 장난 없었지만 -┏


근데 질것 같은 느낌은 안들었다
그냥
거기서 끝이 날거 같지 않았다



33킬의 드라군
얏호 !!!!!



이겼다고 생각하는 방심한 그 순간
승기는 상대방에게도 갈 수 있다는거




유독 박재영에게는 이런 경기가 많은것 같은데 ......

아슬아슬한 경기는 뭐........
선배인 강민의 경기에서도 많이 봐왔다만

케텝의 지금 토스들도 만만치 않다 ㅋㅋㅋㅋㅋ

프영호를 시작으로
특히나 재영이...........



근데........

이렇게 불리하다가 이기면 기분이 말할 수 없을만큼 좋긴 한데

거의 많이 나오는.... 유리하다가 지는 경기는
정말 보고 싶지 않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병만 좀 고치면 좋겠다 ㅠ_ ㅠ



어쨌든.........

2009년을 연 컨트롤의 명경기.........라고 쓰기엔 좀 나조차도 민망하지만 ㅋㅋㅋㅋ



오늘 박재영의 경기는
3경기를 뺀다면

서바이버 토너먼트 마지막 날의 재미를
충분히 느끼게 해주었다고 해도 될것 같다.




마지막으로 MSL에 올라간 만큼................


지난번 처럼 조금 허무하게 보다는
그래도 인상적인 경기를 펼쳤으면 좋겠다.




오늘 경기는 대부분은..... 마음에 들었다.

3경기 조차도 ........



대박이 있었으니까.... ㅋㅋㅋㅋㅋ



그치만 여전했던 재영이의 고질병

대박 플레이로 잘 하다가 그거 막히면 역러쉬 맞고 ㅈㅈ는 쫌 ㅋㅋㅋㅋㅋㅋ





3경기 박재영 vs 박재혁










5경기 이재호 vs 박재영












암튼간에
어쨌든 !!

MSL 올라가서 축하하고



재혁이도 축하하고





다들 예상하지 못했겠지만......... ㅋㅋㅋㅋㅋㅋ






원래 예상은 빗나가야 잼씀












하지만


MSL에서 못하면 오늘 경기도 그냥 묻히는거다 ......







이제부터 더 화이팅......


















_ 로스트사가 MSL 32강 진출자 _





오늘 재혁이가 못올라갔으면.......

이 밸런스는 안나왔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처음 올라간 만큼
제대로 해줬으면 좋겠다


프로리그는 프로리그일뿐
ㅋㅋㅋㅋㅋㅋㅋ





토스는 역시 도재욱이 없다는게 조금..... 걸리긴 하지만

신예중에
이경민..... 기대중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구나 구현이는 말할것도 없고





아 테란 라인..........
몇명이 좀 ㅋㅋㅋㅋㅋㅋ 그렇긴 하지만

다 까다롭다 ............


요즘 내가 좋아하는 애들은 거의 다 올라온듯 ㅋㅋㅋㅋㅋ










_ 조지명식 _






바로 다음주



완전 기대된다 !!!!!!!!!!!!!!!



MSL의 묘미는 조지명식부터 아니겠음 ? ㅋㅋ





뭔가 많이 준비한다니 더 기대하겠음









p.s. 탬니가 있었다면 정말 완벽한 리그가 됐을뻔 했다........


처음 조지명식을 맡은 강민과 탬니의 만남을 !!!!!!!!!


ㅠ_ ㅠ


그런건 좀.......... 부커를 써서라도 만들어야지


이러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탬니 곧 군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KT Rolster > Protos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재영이...  (0) 2008.11.02
1승으로 ㅋㅋㅋㅋㅋ  (0) 2008.10.27
쿨재영 인터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08.10.26
야 이  (0) 2008.10.25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