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영이...

2008. 11. 2. 21:07 from ★KT Rolster/Protoss
곰티비 TG삼보 인텔 클래식 시즌2 64강 2R 서지훈 vs 박재영

1경기 추풍령 : 서지훈 vs 박재영
2경기 데스티네이션 : 서지훈 vs 박재영
3경기 네오레퀴엠 : 서지훈 vs 박재영







이건 이건..............

조심스럽게 3:0이 아닐까 하고........ 써본다..









미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










하아....


오늘 재영이의 경기를 보다가 혈압관리 또 안되고 ㅋㅋㅋㅋㅋㅋㅋ


지금껏 그런적 없었는데........
너 오늘 지면 끝이다(응?) 라면서

기대고 뭐고 없을 줄 알아라!!!!!!!!!! 했는데



2경기가 워낙.................... - _= 병맛이라서.......
3경기는 그래도 괜찮더라.......................



아 진짜 2경기 지면 뭐라고 할려고 했는데


진짜 질 줄이야.................



테란 앞마당 세번 깼는데


니 멀티는 2~3개가 더 많았는데


프로브는 계속 털리지
그렇다고 뽑지도 않지
전투는 이기나 남은 병력은 없지

셔틀 컨도 안되고

멀티 견제는 그런데로 해줬으나
자기 멀티 관리는 못해줬지


뭐하나 맘에 드는 플레이가 없었다.......




휴 -_-


내가 이제껏 이정도의 너를 믿어왔단 말인가.. 라는 생각이 들었었고



너의 실력에 물음표를 가지게 됐다 나또한..




견제는 견제일뿐.....

두번까진 그래도 그래.. 하는데
세번이상 당하면 진짜 문제 있는건데



게이트 돌리는거 못하는 애도 아니고 ㅠ_ ㅠ

프로브 관리도 못하고........ 벌쳐 난입 계속 허용하고.....


아... 진짜.........


오늘, 경기는 이겼지만
너의 문제점이 너무 많이 보였던 좋지 못한 경기력이였다는걸
너도 알겠지..... -_-


2경기 gg치고 나서
웃던 모습에...


넌 참..........................



그래 뭐


나쁘지 않아




결과는 이겼으니까.....




그치만..
....



MSL과 같은 결과를 내진 말아라..................











p.s. 점점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다오.......


       아직도....... `그래 아직은...` 이라는 말이 나올 수는 있으니까..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