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박재영, KTF 프로토스 라인 부활 노린다!


아 이런 기사까지 떠버렸어.......

MSL 8강이라도 올라가고 프로리그 1승 이후에 이런 기사라면 괜찮은데......

괜히 또 부담 생길거 같아 ㅠ_ ㅠ



케텝빠 입장에서도 좀 부답스럽네여.. 그래서 차마 리플을 적기도 뭐함..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그래....


나도 좀... 우정호를 기대하긴 했었는데 ㅋ
쟁이가 MSL 에서 넘 잘해줘서 우왁! 했지 ㅋㅋㅋㅋㅋㅋㅋ

이성은전에서 지더라도 좀만 더 혈전을 해줬더라면 지금 평도 괜찮았을텐데 ㅠ_ ㅠ 흑


여튼 프영호랑 정호랑 쟁이랑 ...
다 잘해줬으면 좋겠다 ^ㅁ^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