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

2008. 10. 25. 20:15 from ★KT Rolster/Protoss

박재영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같은 경기는 뭐란 말이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2강에서의 그 모습은 다 어딜 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경기 보고 얘기할게...............











p.s. 경기 시작전 달차댄스를 예고한 이성은.....

      역시 이성은이다..........................

      잼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꼭 내가 좋아하는 애들이랑 했을때 이런 큰 세리머니 날리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이젠 얄밉진 않더라.. 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