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안드로메다* 신노열 vs 배병우
: 위메의 믿을만한 저그카드가 된 신노열 vs 저저전만은 조금 부족한듯한 배병우,
오랜만의 출전이지만 끝까지 집중!을 잃지 않은 배병우를 볼 수 있는 경기!!






 





[신한은행]배병우, “출전 기회 얻기 위해 노력하겠다”
└ 어쨌거나 이긴것도 중요하다아아~
다음엔 꼭 마음에 드는 경기를 해주길...










*2경기 신 청풍명월* 박성균 vs 김대엽
: 한때 높이의 박성균... 케텝 토스 상대로의 경기력은...
경기 자체는 재미있었으나 남는건 역시나 결과가 첫번째죠.
강민과 박정석의 조화를 프영호에 이어 다시 한번 보여준 김대엽 ㅋㅋㅋㅋㅋ
오늘의 명장면이 이 경기에 있을 정도로 볼게 많았던 경기...
리콜 + 마인대박 + 적절한 스테이시스 필드 + 할루시네이션 + 일꾼 비비기 + 프로브 학살
이 모든걸 다 볼 수 있음!!!!!!!!!!!!!!!!!!
케텝 토스 라인........ 뭐, 아직 좀 더 두고 봐도 될 듯
실망할 단계가 아니라고 ㅋㅋㅋ
하지만 오늘 이 경기를 보면서 얼마나 열을 냈던지는............. ㅋ














*3경기 네오레퀴엠* 임동혁 vs 박찬수
: 역시 저그게이머의 기본 능력은 저저전!!!
저저전이야 말로 붙어봐야 아는 것
저글링으로 얻은 정보를 놓치지 않고 찌른 임동혁의 플레이가 좋았던 경기
요거 땜에 찬수의 패가 하나 더 늘었지만
요번 시즌, 조금 각성한 동혁이가 더 잘했으니까..














*4경기 신 추풍령* 박세정 vs 이영호
: 다시 한번 살아난 테란전을 보여주려 했던 박세정의 상대는
하필 이영호였다는 거다.
상대하는 프로토스가 할말없게 만드는 이영호의 유연한 메카닉 플레이!!!!!





 





 



 

 

[신한은행]이영호, “저그전 갈고 닦아서 앞으로는 모두 이기겠다”
└ 간만의 맘에 드는 말이군
제발 저그전 좀................!!! 흐...









*5경기(에이스 결정전) 데스티네이션* 박성균 vs 박찬수
: 2경기의 승리로 기세를 탄 박성균~! 하루 2승의 박성균 n 하루 2패의 박찬수냐,
WCG이후의 연패를 에결에서는 끊을 박찬수일까,
기대만큼의 멋진 승부~!
이래서 저그빠 하죠 ㅋㅋㅋㅋㅋㅋㅋ
찬수 명수 형제의 뮤탈은 정말 최고인듯 






 



[신한은행]박찬수, “내 이름값 하겠다”
└ 찬스박 답게 오늘, 기회를 놓치지 않았다 ㅠ_ ㅠ
연패는 좋지 않아 ~~~
오늘의 에결 승리로 다시 살아나라아아아



















△ 다음 경기!!!!!!!!















오늘부터 2라운드인거져



첫경기부터 쉽게 흘러가진 않았네


휴우

까딱하면 셧아웃 될뻔 ㅠㅠ





11월 4일... 스크전 이후로 처음 쓰는 팀 승리 포스팅인거다 ㅠ_ ㅠ







케텝과 케텝팬들은 모두 배병우를 찬양합시다.
꺄아



오늘 정말 이쁜 `뱁`이였음 +_ +







오늘 다섯경기 모두........
재미있었다.
단, 2경기는 좀.......................ㅋ
재미와 화를 부른 2경기... 김대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험이 부족해서 졌다고 생각했다.
경험 쪼금이라도 있는 중고신인이였다면 안졌을건데 ㅠ



그놈의 벌쳐, 프로브, 마인
으악!!!!!!!!!!!!!!!!!!!!!!!!!!!!!


젠장 ㅠ_ ㅠ










개인리그 >>>>>>>>>>>>>>>>> 프로리그 이지만



어쨌든 이렇게나 재미있는 프로리그 ?
ㅋ;;;;









최종병기 이영호, 11승으로 다승 단독 선두 등극
└ 다승왕은 이영호가 해야 제맛 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