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메두사
박명수 vs 김영진
       Z            T






진 경기는 원래 글 안쓰는데

너무 열받아서 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은.. 스크 웅진 경기 글 쓰다가 이 얘기를 쓰게 됐는데 너무 길어져서 -_-)


이건 명수가 잘한거잖아 ?????????

(그래서..... 이 글은 저그 폴더로 넣어야 되는건데....)



좀.. 정신이 없는 상태이기도 하고 머리도 아프고 속도 안좋고 그랬긴 한데
그래서 거슬렸나!!!


진짜 1경기 해설...
그건 아니다.......
아 정말 보면서 얼마나 짜증나던지 -_-;

그래서 오늘 온겜 볼때 경기 할때 빼곤 소리 꺼놓고 봤다..
경기 끝나고나 리플 볼때 소리도 듣기 싫어서... -;
(정만이 너라도 용서 못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아무리 저징징이라도....... 케텝 경기에선 다른 팀 저그 안봐주는데....
분명히 정말.. 명수가 이기는 경기였다.

설마........ 내가 영진이 실력을 못믿어서 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아니고 말이야




내 눈이 이상한건가??

그래, 백번 양보해서
명수가 이기는게 아니라곤 해도
영진이가 깔끔하게 막고 있던것도 아니고..............

  깔끔은 무슨..... 당치도 않지


그나마 막고 있던 그런것도 아니였다.
냉정하게.... -_-;


피해받고 있던게 확실한데.............



저러고도 이기는게 명수 뮤컨이고
저러고도 못이기는게 명수 상태의 테란이라고


사람들 모르나봐...........ㅋ;;;;;;;



내가 명수를 너무 높게 치고
그래서 나 혼자 막 열받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 맘에 안든다곸ㅋㅋㅋ






이 경기 해설 듣다 너무 짜증나서.....
내가 읽는 경기랑 너무 다르게 중계 하니까..


게다가 오늘 케텝 애들 왜 이럼?


갈길이 먼데 .......


2라운드 볼 맛이 안나네여..

3라운드나 돼라~!!!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