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보면서 얼마나 설렜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경기 정말 퍼펙트 그 자체였샤



오늘 경기 1,2,3경기 모두
잼있었다.  하지만!!!!!!!!!!!!!!!!!


승부의 세계에서 패배란... 다음이 없는 것..


GSL도 오늘로 이렇게 끝나버렸다. ㅠㅠㅠㅠ



아 짜증나면서 좋다

뭐냐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그 떨어져서 짜증나고 이기지 못해서 짜증나는데
마재윤 경기가 재미있어서 좋다..



이러면 말이 좀 될려나....



경기 얘기 쓸려면 또 너무 오래 걸려서 대충 쓸랜다

1경기는 그냥 마재윤의 퍼펙트 그 자체 마에스트로의 경기였고
2경기는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마근성의 레퀴엠 시즌2 -패배편- 이라고 보면 되고..
3경기는......... 깡패 질럿........ 으악 옵저버 ~~~~~~~ 스토오옴~~~~ 사기의 질럿, 아콘 ㅠ ㅠ
프로토스는 사기에요 !!!!!!!!!!


오늘따라 김동수 ......... ㅋ...........................................
곰클 해설 좀 듣기 싫어하는데
(앞의 1,2경기는 해설할때만 소리 작게 해놓고 경기 끝나서 소리 꺼놓고 그랬음 -_-;)
재윤이 경기때는 겜 자체에 막 집중해서 그런지 잘 신경이 안쓰이긴 했으나..
차라리 말을 적게 하고 샤우팅만 질러주셔서 나았나 모르겠다 ㅋ;;;;;;;;;;;


여튼........... 하아..
3경기 초반에 끝날 수도 있었다 ㅠㅠ;
난 정말 저래서 질럿이 싫더라.............................................. 젠자아앙
아콘도 ㄱ싫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싱













그럼.. 이쯤에서 보는

병맛 곰클 스탯 마재윤편!!!!!!!!!!!!!








등장만 했다하면 수초 안에 생기는 마별명

너의 소스는 무궁무진 하구나 'ㅁ ';



올스타성의 마재윤
스타성 10


역시 컨트롤이 제일 낮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상했음


오늘 마재 경기 있는건................ 오늘 알았나.........
10일만의 프로리그라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여러가지로 패닉상태...ㅠㅠㅠㅠㅠㅠㅠ T사건이랑 낼 드앙님 입소때문에도 흑 ㅠ)
오늘 프로리그 엔트리에 없었던게 곰클 때문이였구나 한게 아까 프로리그 볼때 였으니까..
그치만 이만큼의 경기를 또 해줄줄은 몰랐는데
잼있긴 잼있었다.



아 이런 마재윤의 경기를 곰클에서 이제 못보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싫다........ ㅠ



피씨방 예선 뚫어라 마재야 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정말 게임을 해야지 된다..


당분간은..... 프로리그만이 살 길!!!!!!!!!
ㅠㅠ




p.s. 오늘 스타 일정 모두 소화했으니........
      이제 오늘의 모든걸 잊고.......
      나의 지훈님이 나오신 `패밀리가`나 봐야겠다 ;

      MKMF 얘기도 써야되는데.. 귀찮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