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신한은행]마재윤, "생일 축하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신한은행]CJ 마재윤, 에결서 김동현 꺾고 경기 마무리(5세트)
                [신한은행]마재윤 에결 맹활약, CJ 시즌 5승 성공(종합)








081123 에이스결정전 : 김동현 vs 마재윤 (메두사)








 




















1라운드 7주차.........

1라운드 마지막주 경기인데
재윤이가 엔트리에 없어서 ㅠ


그래도 혹시나 메두사에 나올지도 몰라 !!!!! 라고 생각했었잖아 ㅋㅋㅋㅋㅋ



게다가 오늘 생일이기도 하고 +ㅁ+








엠겜에서 이제동 vs 이성은의 에결매치가 나오니까
더 마재윤이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는 그 순간이였는데




경기력도 좋았다 !!!



동현이 마재 둘 다 컨트롤이 아주~



저저전은 예술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음 ㅋ






오늘, 에결 나오기전에도 충분히 3:1로 이길 수 있었지만
(안타까운 4경기 ; _ ;)
그래도 에결까지 가서 재윤이도 나오고
승리도 하고!!

팀도 1승 하고!!!



작년에 이어 즐거운 생일이 된 마재윤 되겠음다





하아

작년.. 택한테 1승한 그... 8강 맞았나..
물론 그 1승 뒤에 다음 경기에서 2패하고(희대의 명경기 ㅠㅠ) 떨어졌지만은..


그래도 생일만큼은 즐거웠었다.




오늘또한 그렇고~



인터뷰 볼 수 있는것도 좋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