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망........

2008. 10. 28. 21:05 from ★diary ver.2/그XXdiary

오늘 프로리그 저그 라인......... ㄱ망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성진, 이승석, 서경종, 마재윤, 김정우, 김준영..............ㄷㄷㄷ)


우리 요술사님 동현이 빼고.................


멍미 ㅠ_ ㅠ


그런 OME 게임........




미얀 명수야
널 잘못 캡쳐했단다 ㅠㅠㅠㅠㅠ
(이거 뭐.. 라배 연출도 아니고...... ㅋ;;;;;;;;;;;;;;;;)

아 패배의 스콜지 ㅠ_ ㅠ

명수입장에선 승리의 스콜지지만...................


흑.........




그치만 ㅠㅠㅠㅠ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는거 아니겠어................



씨제이는 지난번에 정우랑 재윤이때문에 3승하고 이겼으니까..
오늘은.. 좀 봐주라 ㅠ_ ㅠ































라고 해도 안되겠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아악


다 이긴 경기 놓치는거........
하루에 한경기만 봐도 미친다고



오늘 몇경기냐 대체...............



ㅠ_ ㅠ 눈을 뜨고 볼 수가 없고나..




p.s. CJ 오늘 출전한 3저그 다 져서
      잠시 잊어버리고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더 심한.......

      스크 저그 10연패.......................................
      오늘로써 두자리 수 찍었다....


      정말 말이 안되는 연패숫자군........... 그냥 웃음만....... 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