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스 기사 바로보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459&db=issue&cate=001&page=1&field=&kwrd

2008년 10월 01일 14시 34분

[포모스=e스포츠팀]KeSPA 2008년 10월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공인랭킹 발표

▲ 첫번째 전성기때,  `개간지승률.jpg`

사단법인 한국e스포츠협회(회장 김신배,www.e-sports.or.kr)는 2008년 10월 스타크래프트 부문 프로게이머 공인랭킹을 발표했다.

인크루트 스타리그 2008 16강 경기결과가 반영된 이달 랭킹에서는 지난 달 랭킹 1위를 유지했던 이영호(KTF)가 4개월 연속 1위 수성에 성공했다.

이영호는 인크루트 스타리그 2008 8강 진출에 성공하며, 이번 달에 점수를 획득하지 못한 이제동(르까프)과의 격차를 더욱 벌리며 1위 자리를 지켰다.

10위 이내 상위권에서는 도재욱(SK텔레콤)이 마찬가지로 8강 진출에 성공하며 다시 4위로 복귀했고 박찬수(KTF), 박성준(STX), 박성균(위메이드)이 나란히 6위에 올랐다.

11월 랭킹에는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시즌이 개막돼 더욱 치열한 순위 다툼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개인리그 성적은 인크루트 스타리그 2008 8강, 4강과 클럽데이 온라인 MSL 2008 32강, 16강의 결과가 반영된다.

이번 달 랭킹에 대한 사항은 협회 사이트(www.e-sports.or.kr)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스아실...........
영호가 4개월이나 1위를 할 줄은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카스 우승 하고나서 그래도 쫌 더 오래 잘할 줄 알았는데........
이 꼬꼬마도 사람이였는지 지치긴 하더라

최근,
나를 아주 (안좋은 쪽으로) 미치게 만들었던 -_- 이영호.......
(티원이랑 라이벌배틀 했던 2틀간.... 얘 땜에 올랐던 혈압이.......... 아흑)
왠지 그 문제 때문인거 같아서 괜히 더 미웠던 이영호 -_-;

근데....... 말하는거 보면 안 변했는데 말이지 (여전히 자신감은 -_-;)
이제 프로리그 시작이니까 분발 해주셈....


p.s. 케텝 애들은 다 좋아하기도 하고... 잘 까는 편은 아니라서 영호도 그랬는데;
      온겜 4강에서 뱅구한테 올 캐리어로 ㅈㅈ 쳤던 그 때랑
      GSL 결승 때 이후로 -_-
      또 한번 뒷목 잡았었다.
      그래도 뱅구땐-_-; 아직 꼬맹이였고..... 뭘 몰랐던 프로게이머 이영호 였잖아 -_-
      그래서 까기 보다는..... 좀 안타깝고 불쌍하고 그랬었는데

      GSL 결승 셧아웃이랑 요번 라배는 용서 할 수 없다 -_-;
      라배에서 (번외 경기 제외) 3전 3패가 뭐냐.......................

      너 때문에 진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건.......... ㅋㅋㅋㅋ
      믿을 때 잘해주라........
      그래야 계속 응원할 마음이 생기지 안그냐.......
      케텝빠 쉴드로도 한계가 생길 때가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