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KTF 매직엔스, 11월 8일 홍진호 송별회 실시


2008년 10월 30일 15시 41분

[포모스=e스포츠팀]군입대 전 마지막 공식적인 팬미팅

KTF 매직엔스가 오는 11월 8일(토) 폭풍저그 홍진호의 군입대를 위하여 송별회를 준비한다.

이번 송별회는 KTF의 간판스타인 홍진호의 입대 전 마지막 공식적인 팬 미팅으로써 홍진호 선수의 특별 SHOW 및 레크리에이션, 팬들과 함께 스타배틀 등 1,2부에 걸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 되어 있다.

참가신청은 KTF 매직엔스 홈페이지(www.ktfmagicns.com)에서 선착순 100명만 받고 있으며 홍진호와 즐거운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은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홍진호는 “군입대 전 팬들과 공식적으로 만나는 마지막 자리인 만큼 팬들을 위해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되도록 많이 오셔서 즐겁고 좋은 시간 갖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진호 선수는 11월 24일 경남진주에 위치한 공군훈련소로 입대할 예정이다.







아 이제 슬슬..........


쩝.....



한때 내가 정말 좋아했었던.............

뭐 물론 지금도 좋아하긴 하지만........ ㅠ_ ㅠ

나태해진 홍진호 따위는 ................................... 흑.............



선착순이 다 됐는지 뭔지도 모르겠다


입금 백명 넘었는데 그 뒤에 입금 한 사람은 어케 되는거지 ㅡㅡ^



박정석 송별회 보니까 `아 갔으면 좋았을걸` 이라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이렇게 또 홍진호 송별회 한다고 하니까
망설여 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요즘 이쁜 짓을 해야 보든가 하지 라는 마음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방송이나 하고 말이야



나 그거 안봐!!!!!!!!!!!!!!








아.. 그러고 보니....... 내일이면 생일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생일 축하 드리고여.......


송별회 잘 하시고여


그때까지 잘 지내시고요


ㅋㅋㅋ


.......... 사... 사...........




그냥 좋아합니다.



















































































































































는 훼이크고,



사랑합니다.
















p.s. 안본다고 했는데........ 하필 오늘......... 셩오퐈 나오는건 멍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네

      셩님.......... 한가하게 온게임넷이나 보고 계시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SL 좀 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도 저그빠인건 알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악........


     못말리는 신혜성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얼마전에 간만에 이 글 유입 들어와서 봤었는데 (아마도...... 지니어스 때문인듯..........)

     방금 옛날짤 저장해논거 보다가 발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 아마도 맞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