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WCG 2008]박찬수, 가볍게 중국 랭킹 1위 격파
                [WCG 2008]박찬수, “꼭 E조 1위로 올라갈 수 있도록 하겠다”

                WCG 2008 그랜드파이널 주요경기 결과 - 11월 7일



* 스타크래프트 E조
20시 00분 박찬수(Z) vs James Ming Keet Foo(말레이시아) 맵-파이썬
21시 00분 박찬수(Z) vs Yin Liu(중국)(P) 맵-블루스톰 : 온게임넷 위성 생중계
22시 00분 박찬수(Z) vs Sergey Rodionov(러시아) 맵-신백두대간
23시 30분 박찬수(Z) vs Juan Carlos Mora(코스타리카) 맵-라이드 오브 발키리

   ; 역시나 4승으로 깔끔하게 16강 진출!!




중계방송 했던 9시 경기의 중국 선수가
이번 중국 1위라던데.......

근데.. 별건 없더라....... ㅋ.........


무난히 찬수가 승리..... ㅋㅋㅋ

뮤짤 뮤짤 뮤짤


아.. 난 8시 경기 보여주는줄 알고....... -_-;
낚였음



경기 끝나고 나서
찬수 전화 연결 한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웃겼음


찬수인지 누군지 모르겠지만
숨소리만 들리고는 말은 안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세번 정도 여보세요 여보세요 하면서 전화연결 해보다가 안되니까

성캐스터님이 퀼른이 참 멀죠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만이가 참 먼나라에요 독일이 라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넘어갔다가 다시 스튜디오로 넘어왔을때
다시 활기찬 목소리로
전화 연결 해보겠습니다! 박찬수 선수!! 랄때
그리고....... 찬수가 대답했을때..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으.........


뭐... 별 내용은 없었지만
정만이 말대로 목소리를 들은것만도 참.. 좋더라 ㅋㅋㅋㅋㅋ


독일 식당 괜찮더라 라는 찬수 ㅋㅋㅋㅋㅋㅋㅋ
아흑 ㅋㅋㅋㅋ

맛난거 많이 먹고
경기 잘해줘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