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호 생일

2008. 10. 31. 10:56 from ★KT Rolster/Zerg



그의

27번째 생일.....


비가 온다.....


그때문에 약속도 날라가버린 날.....

ㅋ.............



하음


아침부터 웬 엠뷸런스 소리가 그리도 시끄러운지 ㅠ_ ㅠ

잠을 깨버렸다 ... !!!!!



원래라면 자고 있을 시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그래도 일어난 김에 그냥 일어나볼까

홍님 생일이니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되는 이유를 대면서

일어난거다.



아 배고프다.. - _ㅠ




오늘은... 홍진호님의 명경기를 감상해볼까



그것은 이윤열과의 스니커즈 결승전의 5경기 !!!!!!!!!!!!!



아.. 사실 이 5경기를 보기 위해선
앞의 경기들을 봐야 딱 와닿고 재밌는데 말야

홍님이 이기신것만 봐야겠다.




티지삼보배의 명경기 따윈 필요없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_-





















개인리그
제일 최근까지 잘했던 신한은행 06때는....
(곰티비 빼고!! 그건.. 다시 보고싶지 않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이......... ㅠ_ ㅠ)

전상욱 전은 너무 많이 봐서 지겹고 ㅋㅋㅋㅋㅋ

4강은 보고싶지 않고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아

8강은........ 무려 100승을 이뤄낸...(맞나 -_-;)
그때 야외 경기 가서 막..... 꽃다발 주고 그랬었는데
암튼..... 저저전이였고

3,4위전도 저저전이였고.......


홍진호님의 저저전 이기는 경기는 정말.. 최곤데
저저전의 레전드중 하나인 `김준영과의 815`에서 대 혈전 ㅠ_ ㅠ

그래도......... 명경기라면
테란전을 봐야 제맛 아니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올해 했던 경기들중에 이겼던것들은.....


다 너무 좋긴 한데
본지 얼마 안됐으니까


작년에 했던 프로리그중에
꿀맛같은 승리를 보여주었던 경기


vs 신상문
vs 이윤열

요거뿐인가........ㅋ.............



 

 

 

아무튼 쓸데없이 또 글이 길어졌는데


진호님 생일 축하드리고요



그날까지(?) 안녕히 'ㅁ' ㅋㅋ




이지훈 감독님께 하신 말씀..
그건 꼭 지켜주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년에...........ㅋ..... 그거






p.s. ♡






p.s. 우주배 패자조 준8강 봤는데....

      우왁!!

      역시 폭풍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