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3주차
2008. 10. 21 TUE
KTF MagicNs vs CJ ENTUS (3:1로 KTF 승)

1세트 메두사
김영진 vs 김준영
      T             Z

2세트 추풍령
이영호 vs 김성기
       P            T

3세트 네오레퀴엠
박찬수 vs 박영민
       Z            P

4세트 청풍명월
이영호1 vs 주현준
        T            T

5세트 안드로메다








1~4경기 엔트리엔 없었지만
아마도 에결이였을거 같아 ..................................... ㅋ


나의 바람이였지만 ㅋ


하나 하나 보다보면 모든 팀들이 좋은데....
특히나 내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선수들이 있는 팀끼리 붙었을땐
좀 곤란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게 케텝이면 상대팀이 어떤 팀이던 어쩔 수 없고 ㅠ
케텝이 이겨야 돼 !!!

단 한명.....
마재윤은 예외인데

재윤이는 이겨도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텝 미안 T_T

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