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포럼 기사 링크


2008-09-29 04:42:40

28일 팬과 함께하는 르까프 체육대회 'LELYMPIC' 장기자랑 시간에 선수들이 선보인 공연 중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공연. 손찬웅, 손주흥, 노영훈이 여장을 하고 원더걸스의 '텔미'를 공연했고, 뒤이어 이제동이 야심차게 갈고닦은 테크토닉 댄스를 선보였다.













프로리그 결승 느낌 이랰ㅋㅋㅋㅋㅋㅋ
역시 댄서손(차눙) ㅋㅋㅋㅋㅋㅋ
웨이브가 남달라 ㅋㅋㅋㅋㅋ

제동이 춤 보고 든 생각이
너 역시 좀.....? <

암튼 ㅋㅋㅋ 댄스 잘 보았음 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