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터포럼 기사 링크


2008-09-28 23:48:37

르까프 이제동이 28일 팬들과 함께하는 체육대회에서 테크토닉 댄스를 선보여 화제다. 원래 손찬웅, 손주흥, 노영훈과 함께 원더걸스의 '텔미'를 선보이려 했던 이제동은 시간 부족과 의상의 노출 수위가 높아 포기, 테크토닉 댄스로 선회했다고. 연습 시간이 부족해 전날 한밤중까지 인근 공원에서 연습하는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이제동의 테크토닉 댄스 및 르까프 선수들의 장기자랑은 비하인드에서 더욱 자세히 다룰 예정입니다.













제동이 테크토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