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티비 TG삼보 인텔 클래식 시즌2 64강 2R
2008. 10. 19 SUN
4경기 마재윤 vs 차명환


아 4경기까지 기다린다고 힘들었다........







아으 저저전..... ㅠ_ ㅠ

얘 오늘 더 피곤하고 아파보이네.......;;



1. 추풍령 - 마재윤 승




2. 데스티네이션 - 마재윤 승



3. 네오레퀴엠 - X



아 다음 경기...........
또 용태랑 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_ ㅠ

둘이 좀 그만 만났으면 좋겠다..................ㅋ;;;;;

엉엉


어쨌든 오늘도 굉장히 잘한 마재윤 되겠음다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