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3주차
2008. 10. 18 SAT
웅진 스타즈 vs CJ ENTUS (3:0으로 CJ 승)

1세트 추풍령
김동주 vs 손재범
      T             P

2세트 메두사
김명운 vs 김정우
       Z            Z

3세트 네오레퀴엠
정종현 vs 마재윤
       T            Z

4세트 데스티네이션
윤용태 vs 변형태
       P            T

5세트 콜로세움2



















레글런티 이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유니폼 사진은 단체샷으로 봐야 제맛


ㅁㅈ 미쿡 다녀오고 연습하고 몸이 지치기도 했겠다 ;;.........
사진 보정 하면서 너무 안쓰러웠다 ㅠ_ ㅠ


지지난주까지 내 피부도 디게 심했었는데 -_-;
집에 내려갔을때 새벽마다 동생이랑 뭘 먹어대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이런 시간까지 깨어있으면 안된다는거다....... 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