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C화면 최적화
※ ▷▷ / □ 누르면 영상 멈춤
※ 귀여움 주의 ㅋㅋㅋㅋㅋㅋ







완성한지는 좀 됐는데 이제서야 올림 ㅋㅋ

15콘 디비디 다시 보면서 15콘 플레이어로 만들까 했는데
또 다른 콘서트들 보다가 여기 소스가 너무 많아서
그냥 넘길 수가 없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20개 이하로만 할려고 했는데
너무 많아서 짜잘한건 역시나 뺐음

근데 메이킹에서 또 저 세장면이 나오길래...
어쩔 수 없이 넣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코멘트가 필요한 플짤이 있긴 한데
그건 좀있다가 추가해야지



나는 진민 둘이 춤출때가 제일 좋다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