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은 제목만 보고도 뭔지 알거다.


모르는 상태에서 보면 이뭐....같은 제목이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 없을 희대의 뮤비

Angel 뮤비 얘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고화질 영상 없어요?

........


씨제이..

겨우 360으로 올려놓다니..

하여간 도움이 안돼요 ㅠㅠ






명반으로 불리는 신화 7집,

신화에게 첫 대상을 안겨주었던 그 `BRAND NEW`와 함께 더블 타이틀이었던 `Angel`

ㅋㅋ




내가 릭셩쟁이라 그런것도 있지만

진짜 이 노래 자체가 너무 좋아서

또 좋아한 뮤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뮤비 촬영 현장을 티비에서 볼때마다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간 당시에 난 이 뮤비를 보고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천일유혼 만큼이나 ...


슬펐다 ㅠㅠ



근데 노래는 너무 너무 사랑스러운 노래자나?


내 결혼식 축가는 무조건 이 노래로 할거야!!!!!!!!!!!!!!!!!! 했는데

릭셩이 와서 불러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여러모로 사랑 쩌는 노래다 이 노랜



가사 하나 하나가 정말 다 좋다.







이 뮤비가 신모씨의 발연기 대표작으로 꼽히기도 하는데

난 정말 그 말에 반대합니다.


왜 반대하냐구요?

반대하니까요.


지금 졸립죠?

엄청 졸려요.


는 말발의 신 패러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최근에 다시 봤는데

진짜 웃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ㅆ어

이때가 재밌었단 말야 제이티비씨 방송국 놈들아!!!!!!!!!!!!!!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이 뮤비는 소중한거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드리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 추억을 더럽히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셩오빠는 진지했다고 ㅠㅠㅠㅠ

멋있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시 CF계를 평정했던 문정혁이랑 투탑으로 뮤비를 찍었던 유일한 남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말야...

그 문제의 신방에서 멤버들이 놀린것 마냥..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거나 그러진 않았단 마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


셩오빠가 언제 덩실덩실 그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a....................



난 그 방송 이후 엔젤 뮤비를 온전히 예쁘게만 볼 수가 없게 되었다고...

흑흑


나빴어 다들..........







암튼

내가 하고 싶었던 말은

신셩츼 발연기라고 놀리지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어도 엔젤 뮤비로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뭐 릭셩으로 시작해서 발연기라 부르지마로 끝나는 뻘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