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game의 간판 프로그램, MSL 방송시간에 홍쇼를 편성한 온게임넷


나.......

그 예고편?인가 그거 보고는 -_-


절대 안봐라는 말이 머리에 떠올랐었는데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무너지는 홍진호는 원하지 않았다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ㅠ_ㅠ


내가 프로게이머 중에 제일 좋아하는 선수였는데................................................................................




제발 우리 홍진호님 좀 까지 말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말......... 이제 못하게 됐잖아 -_-.............................



자기가 저런 프로 나가는데............. 어쩔..........................




........... `배넷 어택`이라는 프로그램을 디게 좋아하는데
다른 게이머 나온건 다 봤는데
우리 징오햄 나온건 아직 안봤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봤는데............ 외장 하드로 옮겨놓고
컴에선 지워버렸네 -_-; (지금 보니)

끄앙


라배에 나왔던것도 안봤고 (물론......... 지나가다 슬쩍 보긴 봤지만... 라배 프로그램 자체가 간지러워서 못보겠더라;
자기들 나름대론 잼있다고 선수들 까고 그러는데... 괜히 불쾌함-ㅠ- 배넷 어택은 안그런데....)

끄아........



공군 가기전에 이렇게까지 하다니 ㅠ_ ㅠ


무엇이 널 그렇게 만들었단 말이냐 ㅠ _ㅠ


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가 되어도 좋아하니까...........

자폭 같은 건 제발 하지말아죠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지금까지 그런 생각 한번도 안해봤었는데.......


스니커즈 리그 하던 그때로 돌아가고 싶다 ; _ ;

그럼 신한3에서 3위하는거 다시 볼수도 있고



물론................................ 그 사이에 굉장한 까임이 있었지만........
그래도 다시 그때로 돌아가서
그때의 홍진호를 보고싶다 ㅠ_ㅠ


으앙


라고 썼는데,



쓰고 보니 무섭다 -_-


다시 또 그런 사태를 겪는다면....................
감당하기는 분명 힘들거니까....



취소다.






-ㅠ- 여튼..................... 아직 한달씩이나 남았는데.........

좀 더 아름다운것만 볼 순 없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큰 바람인가봐 ' -'




이런거 보단 역시.......... 얼른 공군 가서 프로리그에 나오는거 보고싶다 ㅠ ㅠ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