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잡하니까 뭐라도 만들고 싶어진다.


근데 신방 자료는 만들기 싫고.




어제 올렸던 동영상 퍼옴...











저번에 화보집 발굴 하면서

같이 발굴했던 브랜드뉴 무대 모음집 씨디에 들어있던 영상 ㅋㅋ


지금이야 외장하드에 넣어놓지만

그땐 자료들 씨디에 구워놨었었는데

나는 달린다랑 네멋대로 해라랑 그외 드라마들은 진짜 열심히

꾸워논걸 기억하고 있는데

브뉴 무대 영상 씨디가 있었을줄은 생각도 못했네


물론 인터넷 동영상 서비스가 좋아진 지금은

유쥬브에서 웬만한 무대들 영상은 다 찾아볼 수 있지만

엠씨 영상은 방송사에서 안올려주니...

ㅋㅋㅋ




저때만 해도 진짜 음방 본방 잘 챙겨봤었는데

08 이후엔 점점 안 봤던거 같다.




근데 찾은 씨디에 브뉴 ①이라고 적힌걸 봐서

②도 있을거 같은데 ②는 못찾은게 함정 ㅋㅋㅋㅋㅋㅋ



암튼 갖고 있는 영상 자체도 중화질이긴 한데

유쥬브는 그 화질 마저 저화 시켜버리는구나 ㅋㅋㅋㅋ

플레이 조금 하다보니 나아지는것 같긴 하지만

30초 밖에 안되니 금방 끝나버려서 그냥 뭐 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