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바로보기 : http://media.daum.net/breakingnews/sports/view.html?cateid=1079&newsid=20081012082415009&p=poctan

OSEN | 기사입력 2008.10.12 08:24

[OSEN=애너하임(미국), 고용준 기자] '본좌' 마재윤(21, CJ)이 전세계 e스포츠 팬들이 운집한 미국 애너하임서 8전 전승으로 당당하게 블리즈컨 2연패에 성공하며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마재윤은 12일(한국시간) 오전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서 열린 '블리즈컨 2008' 스타크래프트 부문 결승전서 이윤열을 상대로 2-0 완승을 거두고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지난 블리즈컨 2007에 이은 2연패.


최종 결승전 상대는 '천재' 이윤열. 이윤열은 첫 경기였던 허영무전을 패했지만 저력을 보여주며 패자조 1라운드 홍진호, 2라운드 박지수, 3라운드 서지수, 패자 결승 허영무를 꺾고 최종 결승까지 올라왔다.

마재윤과 이윤열 두 강자의 결승전은 팽팽하리라는 예상과 다르게 마재윤의 무난한 승리였다.
마재윤은 안드로메다서 이윤열의 중앙 투 팩토리 전략을 저글링으로 알아채며 경기를 유리하게 끌어갔다. 이윤열의 압박을 막아낸 마재윤은 곧바로 뮤탈리스크로 이윤열의 진영을 공략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이어진 2세트도 마재윤의 페이스였다. 저글링 견제로 계속 이득을 취한 마재윤은 뮤탈리스크로 이윤열의 진영을 다시 한 번 두들기는데 성공하며 2-0 완승의 마침표를 찍었다.

◆ 블리즈컨 2008 스타크래프트 부문 최종 결승.
▲ 마재윤(CJ 엔투스) 2-0 이윤열(위메이드 폭스).
1세트 마재윤(저그, 11시) 승 < 안드로메다 > 이윤열(테란, 5시).
2세트 마재윤(저그, 7시) 승 < 오델로 > 이윤열(테란, 1시).



역시나............ 우승했구나 ㅠ_ㅠ

장하다 재윤아............ ㅠ_ㅠ
2:0으로 깔끔하게 이겼구나
잘했어 ~~~~~~~~~~~~~~~~~~~~~~~~~~~~!!

이로써 8승 찍고 우승 먹은 마재윤 되겠음다



아아아아아아 이 얼마만의 우승이냐 ㅠ ㅠ

비록 공식전은 아니지만
정말 기쁘다 ; _ ;


니가 이번에 잘해준 만큼... 모두들 이제 널 더 많이 응원해 줄거야 ; _ ;

한국 올 때까지 몸 조심하고~

이제부터 다시 너의 시대 시작이다~~~~~~~~~
이번 우승으로 인해서 더 기운 낼 수 있겠고나 꺗

마재윤 화이팅이닷 !



p.s. 얄이는 안타깝지만.. 너도 잘했엉
     한국 와서도 그만큼의 좋은 경기를 보여줄거라 믿는다.
     너도 지금 다시 상승세잖아 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