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ㅎ ㅇㅋ이 엄청 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얜 한번 늘어나더니 계속 꾸준히 유입됨




그래서 내가 ㅇㅇㅎ ㅇㅋ을 검색해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올킬 하고 있나? 하고






스2 넘어가곤 한번? 봤나

안봄.........



팀이나 선수들이 싫어진건 아닌데.....


어 물론 내가 시간이 없기도 하고 ㅠ


여튼 마음으론 응원한다.. ㅠㅠ

지금보다 여유가 좀 되면 보도록 할게!!!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