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게임 해설진

2009. 6. 20. 20:48 from ★diary ver.2/Sdiary


MSL 데스크 역시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잼나네



포장이사센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쩔음 ㅠ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해설은 엠겜을 더 좋아한다, 옛날부터............ ㅋㅋ


엠씨용준은 좋아하지만 캐리도 좋긴 하지만(캐리님 해설력은 물음표...)
요즘은 한층 더 정만이가 있었을때가 참 그립다 ;ㅅ;


엠겜에서는 제일 좋아하는 해설자가 김동준이였는데
물론 스타 중계진 중에 제일 좋아하는 해설자이기도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좋아함 ㅠ_ㅠ 얼른 컴백 했으면 좋겠다...)



정확한 해설에는 감탄이 나오고 게임 보는데도 좋고
또 개그해설도 좋아하는 편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성춘도 재밌었고
또 좋아했었던 ^_^ 한때 일촌이였던 최상용 캐스터님......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후 투입된 막상현
막상현+임청춘 조합이 진짜 짱이였지 ㅋㅋㅋㅋㅋㅋ
(아발론 MSL 조지명식때 다시 뭉쳤는데
 옛날의 포스가 좀 줄어들긴 했었지만
 그래도 ㅋㅋㅋㅋㅋ 광안리의 향수가 떠올라 그저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성춘이 군 문제로 빠지고는
또 새로운 조합이 탄생 되었는데
그게 지금의 막병승 ㅋ

그리고 한승엽도 투입 되었고

김동준이 군입대로 자리를 비우자
들어오게 된 강민


(이때 문제가 좀 있긴 했지만..... ㅠ ㅠ)




선수 생활 마감 하는 건 원치 않았지만
(정만이때도 그랬었고....... ㅠㅠ)

해설자로 활동 하는 건 좋은 선택이였다.




케텝 출신으로 해설 자리를 정ㅋ벅ㅋ 하자
이게 한때 바란 거이기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땐 정ㅋ벅ㅋ 이란 말도 없었을 때 이지만 ㅋㅋㅋㅋ

정만이가 갓 프로리그 해설자로 데뷔했었을 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원년 팀 멤버로 보면
G.O 출신이 굉장히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동준, 임성춘, 김정민, 강민 다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탬니도 나중에..
나~~~~~~~~중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설하자 ^-^








p.s. 아 정벅자 이겼는데
      진짜 웃기네 아레나 메인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정ㅋ벅ㅋ 주제가가 되었지만 ㅋㅋㅋㅋㅋㅋ


      적절한 강코치의 한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대응하는(?) 박영민의 이재훈 코치도 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처 못 캡쳐..........

      나이를 정벅한 어쩌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