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언제인지 모르겠다.



7월 15일에는 증거가 있어서 간 건 맞는데
그때는 책이랑 테이프 주러 갔던거니까 아닌데..........




여튼 그 다음주인지 그 다음주인지 모르겠는데

아, 30일날 은행 갔었으니까
29일 맞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카드 안읽힌다고 몇십번 긁었었으니까





하여튼 중요한건
구로동에서 프영호랑 강정우를 봤다는거









내가 ㅂㄷ 일 그만 두고도 줄곧 그 동네는 자주 갔었는데


거기 다닐때에도
팀장님이 ㅇ마트에서 위메 애들 자주 본다고 ㅋ
별로 안듣고 싶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ㅊ이 ㅇㅊ 얘기까지도 들었었지............. (하지만 지금은 우리팀 ㅋ)


근데 ㅈㅊ이도 없겠다, 동훈이도 없겠다 해서 관심이 떨어졌듬
물론 얄이랑 안드로는 있지만.. ㅋㅋㅋㅋ




그리고 야간 근무 했던 친구들 얘기 듣다보면............
왜 내가 위메 애들을 커버 해주고 있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녀석들아 조용히 하라고 ㅠ_ㅠ
(물론 실제론 이렇게 말 못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분도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날도 퇴근하고
신림 가는 길에 구로디지털에서 내려서

커피 얻어 마시러 + (줄 거란걸 알고는 있었지만 무거워서 싫었던 ㅋㅋ) 책 받으러 갔었듬



스벅에서 커피 사서는 회사쪽으로 가는데
바로 ㅁㄹㅇ타워에서 어떤 애 둘이서 나와서는 어디 가길래
뭐 사러 가나보다 했지
(딱 봐도 게임단 애들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레이닝 바지 같은거에
창천 티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좀 시간 지났다고 생각 안나긴 하지만
창천 아니면 아발론,
아무튼 위메이드 게임 이름이 찍힌 옷이였다.)




근데 왜 날 힐끔 쳐다본건지?
뭐,, 내가 잘못봤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난 그냥 위메 애들인줄 알았는데
다시 보니 프영호 인거야....................



"우리 영호가 왜 여길?!" 했는데

옆엔 또 강정우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내가 지금 회사 들어가고 난 뒤로는
바빠져서 거의 스타를 못봐서............ (기사도 거의 못보고...

지금은 휴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동안 못봤던거 막 보고 있지 ㅠ)




어차피 시즌도 끝났고 경기도 없으니까
다른 팀에 와서 같이 연습하는건가? 라고 생각했더라지

KT랑 위메이드랑 그정도 사이(?)는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음....


진짜 내 눈이 잘못 되지 않았다면
영호랑 정우가 맞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이고 다시 봤다는..........-









난 커피 마시면서 집에 간다고 햄언니랑 얘기하면서 가고 있는데
애들이 산책 나왔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걔들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나는 버스 타러 가는 길)
또 만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진짜 이영호인지 확인해보는,
여기 왜 왔냐고 물어볼 그런 정도의 대담함은 없기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회사 다닐때에도,
전태양 박성균 얄이 동훈이 재춘이 세정이 기효 요런 애들 및 연습생 애들이랑 마주치고
많이 봤어도 그냥 지나갔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케텝이였으면 안그랬다- 라는 생각이였긴 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우리 이사간 첫 날,
동궈가 우리 문 입구에 와서 들여다 보던거
갑자기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궈 ... 그닥 막 좋아하는건 아니였는데 
왠지 그 첫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후에
동궈는 좀 볼려고 그랬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신저 대화명에 써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자꾸 얘기가 산으로 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날 '영호 싸이를 가보던지 기사를 보던지 해야겠다' 했지만
그때 신림 갔다가 집에 좀 늦게 가는 바람에 잊어버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기사 보다가
이제야 영호가 위메이드로 갔다는 걸 알았네.................








정우도 홈페이지에 이름 있었었는데.... 지금은 없네?
프영호는 아직 홈페이지에 있고.... ㅋ...........






+ 글 다 쓰고 정우 검색하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스타에 뜸한 기간이 4월 말 ~ 현재............. 인데
(그래도 프로리그 포스트시즌은 봤다는... 지난주꺼 빼고..)
정우...... 5월에 위메이드 갔네?????????????

헐! 헐!







흐아



8월 1일 부로 이적한걸로 됐다니까
내가 본게 이영호가 맞긴 맞구나 ㅠ.ㅠ


그냥 연습하러 간게 아니고
이적이구나 ㅠㅠㅠㅠㅠㅠ 흑




투영호 날리던 그 잠깐의 시절 이라곤 해도
케텝팬들은 잊지 않는다~!
ㅠ ㅠ






위메 가서도 잘 하길, 당연히 바라고
앞으로도 ㅁㄹㅇ타워 가면 볼 수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꼭 인사해야징 ㅋ











+ 둘 다 위메이드 갔구나 ㅠ ㅠ

7층 커피 자주 마시지말고....
가끔씩만 마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컵라면도 너무 많이 먹지 말라능 ㅠ



나중에 먹을거라도 사들고 갈 수 있으면? ㄷㄷ
흐흐



정우야 영호야,
열심히 해~~~
항상 지켜볼테다 ㅋㅋㅋㅋ










물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적 이슈는 거의 기사가 한발 느렸기 때문에
(싸이가 제일 빠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싸이 일촌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계속 스타를 챙겨보고
커뮤니티 사이트들도 계속 봤었다면
미리 알았을 수도 있지 ㅠㅠ



하아 ㅡ


앞으로 있을 FA는 또 어떻게 될까나 ~ ;;


찬수는 계속 우리팀에 있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데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
가면 넌 ............................ ^- ' 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