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바로보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698&db=news&cate=001&page=1&field=&kwrd

2008년 10월 09일 14시 21분

[포모스=e스포츠팀]박찬수 vs 송병구, 이영호 vs 이성은, 박대만 vs 염보성 등


오늘이 무슨 요일이다?

엔트리의 목요일



끼약
재영이 둘 다 나오는구나 ㄷㄷ

우왓 재춘이도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2주차 대박인데,,,,,,,,

이영호1 vs 이성은 ㅋㅋㅋ



아 근데 레이드어썰트에서 저저전이네 -_-;

나 그 맵 좋아하긴 하는데...
계속 이렇게 저저전 나오면 밉다.........



어떻게 된게.. 한 게임당 동족전이 2세트 이상은 꼭 있네 -_-;
아이고

동족전 줄었다고는 하지만 -_- 그래도 아직이다;;


그러고보니... 마재가 없네 -_-; 했더니
미쿡 갔지 참 -_-;;;


끄아..................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