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유니폼 공동구매 : http://www.fomos.kr/event/lecaf/lecaf.html




악 악

긴팔, 반팔, 자켓까지 다 지르고 싶지만.......


너무 비싸기 때문에 -_- 포기


긴팔 반팔 다 살까 아님 하나만 사면 뭘 사야되지 하면서
내일이 주문 마지막 날인데
하루 전인 오늘에서야 드디어 -_- 결정 ??....


CJ 유니폼 사놓고도 한번씩(그것도 최근에서야 ㅋㅋㅋㅋㅋㅋㅋ) 입어보고는 다시 넣어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위메 유니폼도 다시 비닐에 넣어놨고 -_-;
(근데 이번에 위메 유니폼 바꼈자나!! )

케텝껀 그래도 좀 입어줬었는데 ㅋㅋㅋㅋㅋ
그 유니폼 내가 좋아하는 유니폼(푸마꺼)인데
지금은 옷장안에 처박혀 있다는 -_-;


여튼.... 이 유니폼 처음 나왔을때부터
공구 공구 +_+ 를 외치고 있었는데......


아마도 -_-;
지금까지의 유니폼 공구중에 제일 비싼거 같다......


2005년 케텝 푸마 유니폼 풀셋이 25만원이긴 했지만
말 그대로 풀셋이였거든 -_-

그리고 난 그때 학생이라서 티만 샀었는데
공동구매 할인가로 샀었단 말이다 ㅠ ㅠ

공동구매의 메리트가 없잖아 이거는 -_-;


작년인가 케텝 헤드 유니폼은 .......
하긴 그것도 비쌌었나 -_-;
그것도 티만 샀었고



열라 비싸 ............ 비싸 비싸아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읏


그래서 그런 의미로 반팔은 그냥 안사기로 결정 -_-



공구 유니폼의 묘미는 하복 아님?





그러고 보니..... 지금까지 산 유니폼들 중에 처음 긴팔 사는거네 ?


흐음

생각해보니 하복이 더 싸니까? ㅋㅋ


긴팔 유니폼 원츄~! 꺄하하하 -_-




주문할때 하고 싶은 말에

>_< 제동이 화이팅

썼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종이 없으니까......
제동이 있는 맛에 사는거야 -_-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