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바로보기 : http://media.daum.net/entertain/music/view.html?cateid=1033&newsid=20081009135427789&p=starnews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논산(충남)=길혜성 기자]


↑에릭 ⓒ논산(충남)=임성균 기자 

신화의 리더 에릭(29ㆍ본명 문정혁)이 한중일 300여 명의 배웅 속에 입소했다.
'10년 장수 아이돌그룹' 신화의 에릭은 9일 오후 충남 논산 훈련소에 입소하며 병역 의무에 돌입했다. 에릭은 이 곳에서 4주 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후 공익 근무 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에릭은 이날 오후 1시20분 논산 훈련소 앞에서 미리 기다리고 있던 총 300여 명의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일본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 입소 소감을 직접 밝혔다.

-신화 멤버들이 뭐라 했는가.
▶건강하게 잘 다녀오라고 했다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소감은.
▶시원하다.


-입소 후 누가 생각날 것 같나.
▶신화 멤버들 보고 싶을 것 같다.


-가장 슬퍼했던 멤버는.
▶혜성이랑 진이가 가장 짠해 했고, 앤디가 가장 기뻐했던 것 같다(웃음).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입소하는 소감은.
▶잘 모르겠다(웃음).


-고령 입소인데 나이 어린 고참에게 어떻게 할 것인가.
▶말 잘들을 것이다.


-논산 훈련소 조교 중에 천정명도 있다는데.
▶그런가. 잘 부탁드린다.


-입소 직전 뭘 먹었나.
▶우동 먹었다.


-지금 가장 많이 생각나는 사람은
▶가족들 그리고 결혼하는 둘째 누나가 생각난다. 누나 결혼식에 못가서 미안하다.누나 행복하게 잘 살아.(에릭의 둘째누나는 오는 11일(현지시간) 미국 LA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훈련을 마친 뒤 어디서 근무하나.
▶서울 매트로에서 근무한다.

-신화 멤버들에 하고 싶은 말은.
11월에 군대갈 (김)동완이에게 잘 다녀오라는 말을 하고 싶고, (신)혜성이가 가요계를 지켜줄 것으로 생각하고 있다. 멤버들이 보고 싶을 것이다. 참, 지난 봄 신화 10주년 콘서트 때 팬 여러분 및 멤버들과 다들 병역 의무를 마치고 4년 안에 다시 뭉쳐 콘서트를 열기로 약속했다.

-가장 걱정되는 훈련은.
▶행군이 가장 걱정된다.

-마지막으로 팬들에 한마디 한다면.
▶잘 다녀오겠다.




아흑
이거 보니까
정말 실감 나는거 같다........

그나저나 메트로라니...... ㅋㅋㅋㅋㅋㅋ

여튼간에...... 우리 에릭님 좀 잘 봐주십쇼....... ㅠ ㅠ ㄳ ㄳ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