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바로보기 : http://www.asiatoday.co.kr/news/view.asp?seq=171382

입력 [2008-10-08 15:22]

그룹 신화의 멤버 에릭이 군에 입대한다.

에릭은 9일 오후 1시 충남 논산 육군훈련소로 입소해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공익근무요원으로 근무할 예정이다. 신화의 멤버 전진, 김동완, 민우, 신혜성, 앤디는 에릭을 위해 지난 7일 밤 송별회를 열고 에릭의 건강한 군 복무를 기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화의 여섯 멤버들이 7일 밤에 서울 강남 일대에서 모여 술을 한잔 했다"며 이 소식을 전하고, 이 자리를 함께 했기 때문에 신화 멤버들은 따로 에릭의 입소를 마중나가지 않는다고 말했다.

"공익으로 근무하는 것인데 너무 유난을 떨고싶지 않아해 멤버들 함께 가지 않고 조용히 혼자 가려고 한다"고 말한 이 관계자는 이를 위해 이틀 전 만나 송별회를 했다고 말했다.

에릭은 12일(한국시간) 미국 LA에서 둘째 누나의 결혼식이 열리지만 불참하게 돼 축하 영상을 찍어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에릭은 당초 현역 판정을 받았지만 2006년 '늑대' 촬영중 발생한 교통사고로 인해 공익근무요원 최종 판정을 받았다. 이로써 에릭은 신화 멤버 중 처음으로 군에 입소한 인물이 됐다.


어느샌가......... 잊어버리고 있었던 릭오퐈, 드앙오빠의 입소 소식...... -_-;

별로....... 신화 멤버 군입대 라던지, 입소에 대해선 알고 싶지 않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면서
(댓글 보기가 싫어서 말이지..)

막상 이렇게 닥치니까..........
얼마전부턴 정말 불안 불안 해지더라......

솔앨은 어케 된거지...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그냥 묻혀버린건가? ㅠㅠ

잉.........

지금까지 물론...... 보였던 날보다 안보였던 날이 많긴 했잖아 ? ..........
그래 뭐...... 2년 ?
우습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달 전,, 전역한다는 내 동생 보고
" 야.. 너 내년에 나오는거 아니였냐? " 라고 해서 욕먹을 뻔 했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공허함은 뭘까 ㅠㅠ


유독....... 나에게 아픈 눈물을 많이 줬었던........ (그것도 걱정 그런게 아닌 내가 싫어하는 이유로 ㅋㅋㅋㅋ)
멤버인데...... (일주일을 매일 울게 만든 장본인)

물론 그보다도 더 많이 웃게 해줬고
좋은 노래, 드라마, 영화도 듣고 보게 해줬지만...........


아......아....아...이...고....오.....


걱정말고... 잘 다녀와........
휘르교 오빠는 우리가 잘 보살필게 ㅋㅋ <


5주 동안 어떤 일이 벌어질지도 모르겠고....... ㅠ
다치지만 않았으면 좋겠다.....
아프지 말고....... ㅠㅠ


화이팅이얌....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