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신대근 vs 박성준







2경기 신상호 vs 김구현







3경기 박상우 vs 진영수







4경기 신희승 vs 서지수







5경기 박문기 vs 김윤환

















1경기는 엠겜쪽 얄vs빵 본다고......
못봤는데
2.3.4경기 다 나름 재밌었다.



에결의 센스가 없는 김은동 감독님.... ㅋㅋ




아 오늘 영수 진짜 잘하더라
얄이도 잘했지만 저번보다는 좀 ...... ㅋ



그리고 4경기..

서지수라서... ㅋㅋㅋㅋㅋ

너~무 편들어주더라 ~



그래도 무난하게 운영싸움 가는것보다
날빌로 시작한건 마음에 들었다.

물론.. 벙커위치나 순간적인 판단 같은건 좀 미흡했고

또한 그런 틈이 보인 서지수를 상대로 잘 막은 희승이였다.


근데 병력 좀 모아서 가지 계속 병력 보내면서 잃길래
얘 뭐하나 하긴 했다 ㅋㅋㅋㅋㅋ







글 쓰던 도중에 에결 경기가 끝났는데

확실히 윤환이가 더 경험이 많기도 많고
뭔가 여유로워 보이네



박문기가 이겼으면 정말 오늘 이스트로의 날이 될 뻔 했는데

진정한 게임은 MSL에서 보여줄거라고 생각하고 ㅋㅋㅋㅋ
(저저전 좀 보완하면 좋겠다....)
또 프로리그에서도 더 좋은 활약을 해줄것을 기대해본다.






박회장님..... 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