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웅이 때문인가........
르까프 엔트리가 비어보인다...


찬웅이 얼른 낫길 바라고.....





2라운드 마지막이다 !!!!!!



대망의 3라운드가 다가오는데



2라운드 마무리를.....

케텝 vs 티원



사이좋게 11승 11패 하느냐.....
케텝에 대한 연패를 티원이 끊느냐 네





서지수 3년만에 출전이구나....... ㄷㄷㄷ
정확히는 3년하고 2주일 정도겠지만


근데 테테전이라서 모르겠다

얼마나 기량이 늘었을지









이번주 프로리그 베스트 3 빅 경기는

이윤열 vs 오영종
천사록.... 혹은 달빵록(신한은행 시즌2 결승)의 재림

송병구 vs 염보성
엄마 나 병구형 이겼어!! 시즌2의 가능성

이영호 vs 김택용
감기나은 이영호, 다시 김택용과 맞붙다






신희승 vs 서지수는.......
물음표라서.... ㅋㅋ
관심이 가긴 한다.






암튼 저 세경기는 후덜덜
두근두근



빨리 보고싶다 ~!!







p.s. 이윤열 vs 오영종의 신한시즌2 결승 경기는.......

그 당시 결승전 하기 전에도 얼마나 기대를 했었는데


결승장소가 제주도 인것때문에
오프를 포기할 수 밖에 없어서 -ㅠ-
얼마나 안타까웠다고......



당시에 내가 싸이에 쓴 글을 다시 보니까......
얄이가 금쥐 받는걸 원했었었고나....

난 내가 당연히 빵종이의 우승을 바랐었던건줄 알았다..
그땐 영종이 보다 얄을 더 좋아했나.... ㅋ....


그리고
정말 기대를 많이 했던 결승이긴 했는데
막상 결승 볼땐 집중도 못했다고 써져있었고.... ㅋㅋ

이상하네











달빵록 보노보노 짤 올리려고 했는데
그 짤 저장한 뒤에 한번 포맷 시켜서 컴에 그 짤이 없네...

위에 두 사진은 당시에 내가 싸이에 올렸던거고..
분명 보노보노 합성짤도 있었는데 하고는
싸이를 다시 보니까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봐도 웃기는그나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