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연결 : [WCG 2008]이제동, 수월하게 Igor Utkin 제압하고 1승 선취(1경기)
                [WCG 2008]이제동, 빠른 뮤탈리스크로 압승 거둬(2경기)
                [WCG 2008]이제동, “금-은-동메달 모두 가져가겠다”

                WCG 2008 그랜드파이널 주요경기 결과 - 11월 6일



* 스타크래프트 D조
21시 00분 이제동(Z) vs Igor Utkin(러시아)(P) 맵-라이드 오브 발키리 : 온게임넷 위성 생중계
21시 30분 이제동(Z) vs Jos de Kroon(네덜란드)(T) 맵-타우크로스 : 온게임넷 위성 생중계
23시 30분 이제동(Z) vs 정보없음(아르헨티나) 맵-파이썬 : 기권승
24시 30분 이제동(Z) vs Juan S Alvarez C(베네수엘라) 맵-블루스톰


    ; 역시 이제동... 깔끔하게 4승으로 16강 진출했네여




첫번째 경기........ 잼있었다.

몸이 안좋아서... -_-; MSL 보다가 잠들었었는데...
(뭐..... 토요일 경기[이윤열vs윤용태]보단 기대를 안하긴 했지만..  그래도 그렇게 될줄은 몰랐는데....)
일어나보니까 셧아웃으로 끝나있었고 ㅋㅋㅋㅋ..............
아 뭐야 이성은 하면서 ㅋㅋㅋㅋㅋ
WCG 봐야지 했는데
지금은 괜찮아졌지만.. 아 아까는 진짜 .... 너무 아파서 ㅠㅠ
그래도 제동이 나오는데 ㅠㅠ 보고싶은데... 하고는 틀어놓고 또 누워있다가
정신 차려보니까 벌써 앞마당에 캐논지어놨더라
후아

연습도 많이 했다길래 오 쫌 하시나 하고 기대를 했지
그리고 경기를 봤는데
채팅러쉬 장난아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잼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심시티해서 캐논 지어놓고 제동이보고 막 들어오라고 하더니
제동이가 라오발 앞마당 뒷쪽 미네랄 캐서 저글링 러쉬 하니까
유노맵 이라면서 ㅋㅋㅋㅋㅋ
제동이도 채팅으로
thx
bye
하고는 시크하게 지지를 받아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동이가 그전에는 채팅에 답을 안하길래
국내 리그에서는 채팅 금지니까... 대회에서 게임하면서 채팅을 안하는게 익숙하니..
외쿡 게이머가 채팅하는것도 안받아주고 게임에 집중하려나 보다 했거든 ㅋㅋ
근데 채팅 날려주고 지지 받아내는거 보니까
내가 상대방이였으면..... 진짜 무서웠을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경기의 외쿡 게이머는... 원래 저그유저였는데
제동이 종족을 보고는 테란으로 했단다....
근데 뭐 이거.......
초반 저글링에도 SCV 두긴가 잃고 (컨트롤도 안되고..)
뮤탈 나오니까 장난없음.. ㅋㅋㅋ
곧 상대의 `gg^^`를 받아내고 게임 마무리.......

학생인데 시험때문에 게임 연습을 못했다긴 하더라.....
제동이 뮤짤 좀 더 봤으면 좋았을걸


오늘 전체적으로 게임이 짧았고..... (그만큼 실력차이가.....)
저.. 경기 일정 시간보다도 일찍 끝났다..
9시 30분 경기가 9시 30분이 되기도 전에 끝났으니........ㅋㅋ
엠씨용준 말로 리허설 2시간에 경기는 15분도 안됐다면서 ㅋㅋㅋㅋ
나또한 제동이의 게임을 좀 더 보고 싶었는데 오늘 경기가 너무 빨리 끝나버려서 아쉬웠다.
(그래도 WCG때문에 워크도 보고 또 채널 바꿔서 김연아도 보고 지금은 카스 보고 있음 ㅋ)


저 두경기 끝나고 나서 제동이 전화 연결 했음... ㅋㅋㅋㅋ

저희나라 이것만 안했다면 좋았는데 ㅠㅠ;
통화 중간에 뒤에서 누구 목소리 들려서 뭐지? 했고.. ㅋ;
제동이가 음식 안맞는다 던데
조감독님이 30만원정도 한국 음식 사갖다더라... ㄷㄷ 우와우...
그나마.. 다행이군.. ㅋ..............

아.. WCG 재윤이 전화 연결 했었을때 생각난다.
아 .. 그거 봤을때 진짜 얼마나 좋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그뒤엔............. ;)



그리고 세번째 경기는.. 상대의 기권승에 의해서 제동이가 경기를 하지 않고 이겼고
네번째 경기는 중계를 안해줘서 못보겠다 ㅠ_ ㅠ

뭐.. 걱정이야 있겠냐만은.. ㅋㅋ


흑.. 어쨌든 제동아... 부담감 갖지 말고 오늘 한것처럼 편하게 하고~ ㅋ........
화이팅이다 ~*




p.s. 중간 중간에 한국 선수들 영상 보여주고 WCG 대회장 보여주는데
      우와 완전 ... +_ + 멋있음...
      그 중에서 또 반가웠던 병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의 기쁨을 채 누리기도 전에 독일로 출국하고는 ㅠ_ ㅠ
      어쩌면... 우승을 좀 더 누리지 못한거 같아서 안타깝긴 하다,,
      WCG에서도 잘할거 같다.. ㅋ 본인 말로는 제동이가 좀 어려울거 같다 라만은.. (또 요즘 저그전도 안해서)
      둘이 붙는것도 잼있을거 같애 ㅋㅋ


      아.. 나도 독일 가고 싶다아아악.......................................

      몇년전부터 가고 싶어했던 나란데.. 흐믐ㅠ



      국대라서 그런가........ 한국 게이머들 왜케 다 멋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기장에서 헤드셋 딱 쓰고 경기 준비하는거 보면
      진짜 멋있더라.....................

      하긴... 스타 게이머들은 국내 리그에서 포스도 쩔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스타외의 다른 종목 게이머들은 카트 그파때 말고는 잘 안봐서;;;ㅋ;;;

      아 지금 카스.. 이스트로 경기 하는데 진짜 긴장감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내일 6:30 pm에 오늘 중계 못한 이제동 경기(네번째 경기) 리플레이로 방송 해준다네
      굿 ~!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