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008. 11. 3. 22:00 from ★diary ver.2/SZdiary


오늘 이겨준 ... 차명환, 김동현, 마재윤, 이제동


이긴 경기들은 역시나 훌륭하구나.....


마재윤 때문에 엠겜을 집중적으로 본게 사실이지만
동현이나 제동이 경기도 주요장면은 빼놓지 않고 봤다는................


나 좀 대단함... <



동현이가 그렇게 압도적으로 토스를 뭉개다닛!!!!!
꺄하하하핫

연탄밭 러커.....

아 내가 저그가 본진이긴 해도
저건 볼때마다 토나와..

토스 입장에서 진짜 짜증날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뮤짤도 진짜 짜증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저그말곤 다 적이지... 그럼,, 적이고 말고......... ㅋㅋㅋㅋ



오늘은 저저전이 두경기나 되서 흑.. ㅠ_ㅠ
져버린 정우나 경종이도 안타깝긴 했지만

빌드에 갈린 정우.......
그리고 경종이는 유리했었는데 역전패 당해서 흑.....

둘 다 너무 아쉽다 ㅠ_ ㅠ



명환이가 잘하긴 잘하더라.....
정우도 못하는건 아니였는데....

근데 그런 명환이를 곰티비에서 쉽게 이겨버린 재윤이는........


하악

저그 얘기하면 마재윤은 안나올 수가 없구나..


그리고 경종이가 그런 석패를 당했을때
재윤이는 비슷한 시간에 같이 경기를 하며 대역전 엘리전으로 이겼고..

둘이 친군데
둘이서 붙은건 아니지만
이렇게 명암이 갈릴땐 괜히 기분이 묘하다.


여튼.. 어려운 상황에서 또한 어려웠던 경기를 승리라는 이름으로 팀을 셧아웃 위기에서 건진
이제동!!!!!!!!!!!!!!!!!!!! 그리고 마재윤 !!!!!!!!!!!!!!


너흰 정말 에이스다 !!!!!


우와우


둘 다 .................

어려운 경기를 역전했지만
1,2,4경기를 진 바람에 3:1로 진것도 같네 ㅠ_ㅠ


흑....


뭐.. 그래도 오늘 경기도 다 잼있었구나..!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