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바로보기 : http://media.daum.net/entertain/music/view.html?cateid=1033&newsid=20081018170215531&p=mydaily

마이데일리 | 기사입력 2008.10.18 17:02

[마이데일리 = 한혁승 기자] 가수 신혜성이 18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열린 '2008 SHS LIVE TOUR SIDE 1-LIVE AND LET LIVE IN SEOUL'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기자회견에 참석해 "원더걸스 선예와 듀엣으로 함께 열창합니다"라고 했다.




신혜성 “태연-선예 등 아이돌그룹과의 듀엣 무대 행복해”

기사 바로보기 : http://media.daum.net/entertain/music/view.html?cateid=1033&newsid=20081018171615566&p=newsen

뉴스엔 | 기사입력 2008.10.18 17:16

[뉴스엔 글 박세연 기자/사진 유혜정 기자]
신화 멤버 가수 신혜성이 아이돌그룹 여성 멤버들과의 잇따른 듀엣 무대에 대한 행복감을 드러냈다.

신혜성은 18일 오후 4시30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펜싱경기장에서 진행된 자신의 두 번째 단독콘서트 '2008 SHS LIVE TOUR SIDE 1 "LIVE AND LET LIVE" IN SEOUL'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선예와의 듀엣 무대가 아직 쑥스럽지만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날 신혜성은 지난번 SBS '김정은의 초콜렛'에서 소녀시대 태연과 함께 부른 '사랑하기 좋은 날'을 원더걸스 선예와 듀엣으로 선보인다.

신혜성은 "(선예는)워낙 노래를 잘 하는 친구이기 때문에 리허설도 문제 없이 잘 진행됐다"면서도 "연출부에서 '서로 눈을 맞추는 연습을 하라'고 하더라. 아직까지 어색해서"라며 쑥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신혜성은 "어떻게 하다 보니 잘 나가는 아이돌그룹 보컬들과 함께 부르게 됐는데 너무 행복하다"며 밝게 웃으며 행복감을 드러냈다.

이날 신혜성은 지난 8월26일 발매된 정규 3집 SIDE1 'LIVE AND LET LIVE'의 타이틀곡 '그대라서'를 비롯해 'AWAKEN'. '사랑하기 좋은 날' 등의 신곡 무대와 정규 1, 2집에 수록된 히트곡을 중심으로 무대를 채운다.

특히 지난해 앵콜콘서트에서 신혜성과 함께 '텔미'의 깜짝 무대를 선보인 원더걸스를 비롯, 김건모, 유세윤, MC몽 매니저 박장근 등이 게스트로 출동해 뜨거운 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이날 서울 콘서트를 마친 신혜성은 11월8일 중국 상해 공연을 시작으로 26일, 28일, 30일 각각 일본 오사카, 나고야, 동경을 돌며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진행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폭의 ㅇㄹ
아니닷, 지금은 차라리 모르니 마음이 편할까 ;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아



사랑하기 좋은 날

노래 좋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선예가 어떻게 부를지 기대 되네



근데 왜?

징의 듀엣 제안을 거절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유가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췌, 간만의 멤버 듀엣을 보나 잠시 기대했네....



2년뒤에는 볼 수 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아야지 하아~~


난 그렇다,
셩오퐈가 꺅 좋아 라는것 보다
태연이나 선예가 꺅 좋아 해야되는거 아냐?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엣
그래 그거야 ........
누구와도 가능한 신셩이지만

그런 기회..........
신화라는 기회,
너희들에겐 자주 찾아오지 않는단다.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_-; ㅋㅋㅋㅋㅋㅋ



여튼.. 투어 잘 하길 바라,,,,,,,,,ㅋㅋㅋㅋㅋㅋㅋ

아 배아퍼..................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ㄹ대신 내가 하겠음 ㅋㅋㅋㅋㅋ

굿좝 HS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