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스 기사 바로보기 : http://www.fomos.kr/board/board.php?mode=read&keyno=88921&db=news&cate=&page=1&field=&kwrd

2008년 10월 16일 14시 08분

[포모스=e스포츠팀]윤용태 vs 변형태, 송병구 vs 박성균, 도재욱 vs 임요환 등




케텝, 저그, 기대되는 선수·경기 표시는 내가 한건데 (볼드 표시는 포모스)


르까프 애들 경기가 재미없다거나 그런건 아닌데.....ㅋ
너무 잘해서 얄미워서 색 안넣어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근데 레어2 이 맵 버리자 -_-
계속 저저전만 나오잖아 -_-
이 맵에서 MSL, 스니커즈 리그에서 나왔던 저테전 명경기를 기억하는 나로서는 좋아하는 맵이였는데
이제 진짜 싫다.........
우리끼리 싸우지 말고 다른 종족이랑 싸우자고 ㅠㅠㅠㅠ <

토요일 아 기대된다 > _ <
재윤이 경기도 봐야되고 케텝 경기도 봐야지 되는데
온겜 엠겜 번갈아 가면서 봐야지 ㅠ_ㅠ

모두 화이팅ㅋ


p.s. 역시나 동족전의 압박.. 레어2랑 청풍명월 두개만 버리면 되겠네 -_-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