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은 신나라 온라인 예약으로 샀는데 구매 일기라고 쓴적도 없는 주제에

지금 글 제목에 구매 일기2 라고 쓴건 당연히 일반판 두번째 구매라서,

단지 그 이유 ㅋ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쓸거라서,

그 이유 ㅋ

 

 

 

원래엔 초기 발매일이었던 21일에 오프라인 첫 구매를 하려고 했는데

아침부터 찾아갔던 광화문 핫트랙스에서 내일 오라는 말을 들어버려서 . .

 

어제는 쇼챔 사녹 가느라 못가서

(지큐 사느라 잠실 핫트랙스도 갔었는데 신화 포스터도 하나 없고 왜 앨범도 안보였는지ㅠ 피곤해서 그냥 집에 왔다만..)

목요일인 어제 다녀왔다.

 

또 다시 광화문 핫트랙스 ㅋㅋㅋㅋ

 

 

신규 앨범 3개 쫘라락 있던데

이효리 - 신화 - 누구였지........... 기억이 안남............

 

 

여튼 신화가 가운데라서 좋다! 라고는 친구랑 앨범을 하나씩 사고

엠카랑 와이드엠 시청 소감 썰을 풀면서 종로로 ㄱㄱ

 

 

 

그리고 쫌 놀다가 집에 와서는 받아온 포스터를 보고

(한정판 것도 온라인으로 사서 받은 것도 포스터는 아직 안봤었음 ㅋㅋㅋㅋㅋㅋㅋ)

 

으음~ 하고는 지관통에 넣고

온라인으로 사고 그 지관통에 있던 포스터도 꺼내서 봤는데 똑같길래

또 다른 지관통에 있는 포스터도 다 똑같겠지 하고 꺼냈는데

다른 사진이 두둥-

 

아 한정판 포스터는 다른거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음

 

 

 

 

한정판 포스터는 요 사진

 

 

 

 

일반판 포스터는 티저 사진이였던 요 사진 (포스터에는 영어 이름은 없고 사진만)

 

 

 

 

 

 

앨범 인증샷★★

 

한정판1(개봉1) + 일반판2(개봉1, 미개봉1) + 오프라인 구매때 받은 파일

 

 

 

일반판 (포토북 + 씨디케이스)

 

 

 

 

p.s. 일반판 안 사신 분들 얼른 사요!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