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다여리를 쓸려다 (그래봤자 좀전에 올린 심리테스트 복사한 내용이였지만 태그 그대로 먹혀서
글도 짤리고 그래서 그냥 지움) 날짜를 보니까 용호 생일인 것이다.




좀전에 위메 홈페이지 갔다가
프영호 30문답에서...
친한 선수 답변에 ㅍㄱㅂ 선수들 이라고 되어있는거 보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민원(?) 넣어서 이거 바꿔달라고 해야지 라는 생각부터 들고 말았지.



누구썼지? 할튼 옛날 팀명인 KTF라고 되어있는건 그렇다고 쳐 ㅋㅋㅋ
(팀명 바뀌기 전에 쓴거일테니까)
그건 한 1주일 썼나? 기억이 -_-;; 안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영호 넌 왜 ㅍㄱㅂ 이라고 쓴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눔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 이름 따위 잊고 있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이 블로그에 흔적은 남아있긴 해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악


잉?,,,, 뇽 생일 글에.. 뜬금없는 프영호 ㅋㅋㅋㅋㅋㅋ


케텝 애들이였잖아................................. 라는 공통분모 랄까 ㅋㅋㅋㅋ










생일 축하하고-

밥 잘먹고 다녀-









근데 왜 하필 12월 13일 이였을까?
-_-


여지껏 .................................................
그따위의 흔적도 남아있다


[뇽호랑 다른 얘기임]






물론 매번 누지를때 딱히 생각은 안나고, 안하기도 하지만.


귀찮아서 안바꾸는 것 일뿐


인터넷 사이트 비번 바꾸기 같이 쉬운거였다면
진작에 갈아치우고도 남았을테지 ㅋ
















뇽 생일엔 인동초 저그 짤이 적절!
작년에도 이거 올렸던가? ㅋ
다시 봐야지



왜 이 짤이 적절한지 아마도 적었던 듯


이 짤이 생일 글에 들어가야 하는 이유는...

그때와 지금,
아직도 난 같은 생각이니까 -









뇽호도
어디에선가 여전히 아직도
키티(가 되어버린 케텝을 ㅋㅋㅋ -팀 애칭-) 경기를 보고있을지도 모른다.





현재 11승 2패로 프로리그 단독 1위 중인 KT와 테테전 18연승중인 테영호를 보면서,
대략 4년전 23연승 하던 시절의 KTF 매직엔스와 에결 무패 신화의 강민 시절이 떠오른다면





당신은 영원한 케텝인


쿠후훗 -!










p.s. 내 싸이와 이 블로그의 세부메뉴, 폴더 이름, 싸이 주소에
      현재 케이티의 팀명으로 바꾼건 없었는데

      싸이 즐찾에 폴더 이름은 오늘 바꿨음......................
      음.... 몰라 그냥 그건.... 최신 버전으로 해야될듯한 기분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