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수는 MSL 결승 올라가라!!!
간지나는 별명 하나 생길거다!! 라고 했었는데........



이미 ..... `찬스박` , 반찬 박씨 등으로 불리우고 있는 찬수 ㅠ ㅠ

이제 새별명은 생길 가능성이 희박한걸까 ;ㅅ;


찬스박 첨에 들었을때 확실히 임팩트가 부족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름이랑 비슷해서 괜찮은 별명이 있긴 하지만... 너무 비슷해서 약간은 재미가 없는것도 있다..)
MSL 4강 이상 올라가게 된다면 분명 엠겜에서 하나 지어줄 거라 생각했단 말이지...




뭐 여튼!!



어제, 압도적으로 이긴 찬수 경기 나갑니다.

(방송 시작 1시간 3분여만에 4강 경기가 끝났지.........
그리고 경기도 안했는데 까이는 ㅁㅈㅇ........... ㅠ
ㅋ;;;;;;;;


아.. 그리고 어제 경기도 일찍 끝나버리고
몸도 안좋고 그래서 일찍 잠들어버려 뒤늦게 포스팅.. ㄷㄷ)




1경기 비잔티움2











2경기 데스티네이션











3경기 카르타고













찬수 인터뷰는 역시나 재밌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 생각은 전혀 안났으며,
명수는 워크샵 가서 놀고 있을거다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워크샵 간건 알고 있네? 했다...... ㅋㅋㅋㅋㅋㅋ)






그래, 우승할때다 이제는....... !!!






당장 오늘 있을... 바투 8강도 잘하고!!
일요일에 있을 준플옵도 잘했으면 좋겠다 ㅠ_ ㅠ


병우 많이 도와주길 바람.... ㅠ_ ㅠ






화이팅이다아아악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