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뱅 ㅠ_ ㅠ

방송중에도 관중들 시선 의식하지 않고 먹는 본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죽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먹을거.............
카메라 잡혔다고 멈추지말고 그냥 먹으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정민이 언급한 과자와 김밥 3줄....
스타 7224에서 간식 그렇게 먹고도 가져간건 병구가 처음이였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 방송 보고도 엄청 재밌었었다.

옛날에 스타뒷담화에서 엄식신 vs 송식신
고기 먹기 대결 했을때도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정말 용준님 말씀대로 병구한테 먹을거 선물로 주신 팬들은 참 보람있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병구'처럼' 잘 먹는 사람, 정말 호감이다. ('무조건 막 먹는것' 만이 아님 ㅋㅋㅋ)
병구가 뭐 먹는걸 보고 있으면.. 정말 맛있게 먹는다는 생각이다.
'귀여운놈.. 많이 먹어라 ^ㅁ^' 하고 막 퍼주고 싶달까 ㅋㅋㅋㅋㅋㅋ










지난주, 종족최강전 토스 vs 테란 보면서 쓴 글인데

병구는 참...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구가... 올해 목표는 운동해서 몸짱 되는거라고 했을때
이제 방송에서 병구의 먹는 모습을 못볼 줄 알고 괜히 서운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