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요즘 이성은의 기세가 약하다곤 해도!!
확실히 오늘 재윤이의 플레이는 예전과 다르다는 느낌이 들었다.
(2009년 마재윤은 좀 특별한 듯)


왠지 이성은과의 게임에선 뭔가 풀리지 않았던 마재윤은 사라졌다 !!


오늘 혹시 이긴다면 세리머니를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했는데
그런건 따로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었다 ~


(나중에 브이샷을 보여주긴 했음 ㅋㅋ)




근데 재윤이 성격이 뭐... 복수에 목숨걸고 천적 잡았다고 오예!! 뭐 이렇게 드러내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ㅋㅋ;;
(청부사건은 뭐...... ㅋㅋㅋㅋ;)





여튼 이긴 경기는 언제나 복습해도 즐거운 법 !!!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CJ vs 삼성전자
090419 1경기 마재윤 vs 이성은 - 배틀로얄
















Posted by catch_you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