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징징인 나마저도 제목의 저런 말이 나올 법한 경기였다.



아니.. 경기내내 이런 [저그]를 [토스]가 어떻게 이겨 라는 말이 나와버렸다.

역시 상성이 그냥 있는게 아닌가벼~?


라는.. 비교적 정상적인(?) 생각이 들었지.









신한은행 프로리그 08-09 4R 공군 vs CJ
3경기 오영종 vs 마재윤 - 아웃사이더


















p.s. 과연 저그라는 종족은 뭐.. 맵도 맵이겠지만

      플레이하는 선수에 따라 어떻게 하느냐가 중점인듯


      잘하는 사람이 하면 사기스런 종족이고
      아닌 사람이 하면 아닌 종족.............




p.s. 오늘 인터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별명에 대적할 만한 상대는 마별명뿐 ㅋㅋㅋㅋㅋㅋ




p.s. 손아섭 선수 인터뷰...........


-e 스포츠에 관심이 많다고 들었다.
▲상대방에 대한 분석이든 모든 스포츠는 똑같다고 생각한다. 예전에 설문조사 때 좋아하는 선수에 마재윤이라고 적었다가 선배들에게 혼난 적 있다. (웃음) 그 선수는 자기 종족이 가장 불리한 맵에서도 가장 유리한 종족을 꺾고 패배 직전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역전시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팀이 위기에 처할때마다 그 선수가 등장하면 감독, 코치, 팬까지 안심할 수 있는 선수이다. 나도 마재윤처럼 위기에 빠진 팀을 구하거나 믿음을 주는 선수가 되고 싶다. 기회가 되면 꼭 만나고 싶다.




호오
오늘 기사를 보니 [그림자살인]의 '류덕환'님도 저그가 주종이라고!!!
제동이 팬이라던데 ㄷㄷㄷ



다른 분야의 사람들이 요렇게 말을 해주시니 내가 다 기쁘군....
특히나 우리 저그 게이머들 팬이시라니~ *^-^*




p.s. 오늘 컨디션이 안좋아서 더이상 글은 못쓰겠다만... (그래서 자꾸 피에스만 -_-;)
      이 얘기까진 써야짐..


      프로리그 첫 출전해서 1승 올린 수현이!!!!
      (상대도 상대지만..... ㅠ 흑... 100승 빨리 좀 해버리잣!)
      잘했고!!!
      100% 만족은 아니였지만 오늘 경기를 바탕으로 더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길..!!!


      화이팅,.






Posted by catch_you :